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커피 이야기

커피 이야기

커피 관련 기사 입니다.

CEO를 전면에 내세운 커피전문점 전략

coffeer (ip:124.57.132.10)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근 다양한 온라인 소셜커뮤니티 플랫폼이 등장하는 가운데, 이를 활용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넓히는 기업들이 다양하다.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이디야커피로서, “엉클문의 커피볶는 집”(www.ediyablog.com)이라는 타이틀의 블로그를 지난 9월 13일 오픈했다.

image
‘엉클문’은 다름아닌 (주)이디야 문창기 대표이사의 캐릭터로 블로그 전면에 CEO를 내세운 파격적인 시도가 눈에 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업계최초 400호점 돌파까지 지금의 성장을 있게 해 준 ‘고객’과의 소통을 전면화하겠다는 이디야커피만의 강력한 의지”라며 블로그 컨셉 배경을 밝혔다.

이디야 공식 블로그 ‘엉클문의 커피볶는 집’은 실제 생활에 근접한 커피 상식 및 이야기, 개인이 운영하는 로스터리 카페 소개, 사내직원들의 가쉽 및 상품개발 이야기, 커피 관련 파워블로거 연계 등을 ‘엉클문’이 직접 소개하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기대된다.

또한 카테고리 중 하나인 ‘엉클문의 일기’를 통해 업무 이외 문창기 대표이사의 개인 감상 및 사견 등을 통해 기업 대표이사의 이미지가 아닌 엉클문으로서의 소탈한 모습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문창기 대표이사는 “지금까지 이디야의 성장은 모두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직접 소통채널인 블로그 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작은 의견도 귀담아 듣고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를 서로 나누면서 더욱 친근한 이미지의 이디야커피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로그 오픈이벤트로 텀블러 증정행사가 10월 8일까지 진행된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